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긴급입찰〕2009년도 탁상달력 및 인쇄물 제작 건
작성일 2008-11-06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081106041945__0806입찰공고(유의서).hwp
FILE 081106041945__2009탁상달력.zip
FILE 081106041945__인쇄물(연하장_및_성탄카드).zi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긴급입찰〕2009년도 성공회대학교 탁상달력 및 인쇄물
                      (성탄카드 및 연하장) 제작 건

2.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최저가 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 이내 달력 기획(제작포함) 및 인쇄 건으로 단일계약 2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납품실적 증명서 원본 제출)

4. 입찰 대상 품목·규격 및 입찰예정금액

가. 2009년도 성공회대학교 탁상달력 12,000부(봉투포함) 제작입찰예정금액: 29,000,000원(부가세포함)
나. 인쇄물 제작입찰예정금액: 3,000,000원(부가세포함)
(1) 성탄카드 1,000부(봉투포함)
(2) 연하장 1,000부(봉투포함)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6. 입찰설명회

가. 별첨의 입찰유의서 및 입찰 LIST로 대체한다(첨부자료로 대체).

7. 입찰관련 일정

번호

내 용

일 시

등재 방법/ 장소

1

입찰공고

2008.11.6(목) ~ 11.10(월)

홈페이지 공지사항

2

입찰등록

2008.11.11(화) 10:00 ~ 12:00

승연관 1층 총무처



8.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www.skhu.ac.kr) 공지사항에서 세부내역 및 참고사항을 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9. 입찰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소정양식) 각 1부
다. 가격제안서(본교소정양식) 1부(봉인 후 봉투에 인감 날인하여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마. 위임장 1부
바. 법인등기부 등본(개인 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사. 회사소개서 1부(간략히 작성)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보증기간 60일) 1부
차. 납품실적증명원(최근 3년 이내 달력기획(제작포함) 및 인쇄 건으로 단일계약 2천만원 이상의 실적) 1부
* 본교소정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 입찰참가 시 지참물 : 사용인감계에 날인한 인장

12. 유의사항: 기타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본교 총무처(TEL.(02) 2610-4121/행정지원팀 김용현)로 본교 탁상달력 및 인쇄물(성탄카드/연하장) 제작사양은 교무처(TEL.(02) 2610-4123/입학홍보실 문중섭)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 11. 6.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입찰〕전자계산소 웹방화벽시스템 구축업체선정 2008-12-08
이전글 <긴급입찰> 일만관(학생회관) 인테리어 공사 2008-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