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2022학년도 1학기 미가엘생활관 입사생 모집
작성일 2022-01-14 작성자 총무처(시설관리팀)
파일첨부 한글 220114121204__(양식)_미가엘생활관_룸메이트_신청서.hwp
<2022학년도 1학기 미가엘생활관 입사생 모집>
 
성공회대학교 미가엘생활관에서는 2022학년도 1학기 입사자 모집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래 -
 
1. 신청대상
  - 외국인 유학생, 교환학생 최우선 선발
  - 성공회대학교 학부 및 대학원생 재학생(논문학기 등록생 또는 등록 예정 학생도 재학생으로 판단함)
  - 휴학생 및 졸업 및 수료후 취업준비생
 
2. 신청방법
  - 성공회대학교 생활관 홈페이지(https://skhu.happydorm.or.kr) 온라인 신청
  - 메인페이지의 ‘입사신청’ 버튼 클릭 ⇨ 「[미가엘생활관] 성공회대학교 2022학년도 1학기 정기 모집」 차수 선택
 
3. 선발기준
  - 소득분위 등을 고려하여 선발
  - 휴학생 및 졸업 및 수료 후 취업준비생도 신청 가능하지만 선발시 재학생 우선 고려
  - 2022년은 2인실 기준으로 모집
  - 2인실 신청자 중에서도 룸메이트 신청(2인중 1인 이상이 원거리 적용됨)자 우선 선발
  - 2022학년도 신입생은 제외됨(신입생은 미가엘기숙사가 아닌 행복기숙사로 신청 요망. 단, 가족이 재학하고 있는 경우에 한하여 해당 가족과 룸메이트를 신청하여 입사하고자 하는 경우는 2022학년도 신입생이라 하더라도 신청 가능함. 가족은 직계존비속 및 친가와 외가의 4촌 이내의 경우를 말함.) 

4. 신청 및 선발 일정 계획
 
구분 일정
입사 신청 기간 2022.1.25.(화)~2022.1.27.(목).
룸메이트 신청 기간(최초) 2022.1.25.(화)~1.27.(목).
1차 합격자 발표 2022.2.4.(금) 12시
1차 합격자 기숙사비 납부 기간(지정계좌) 2022.2.4.(금)~2.8.(화)
룸메이트 신청 기간(2차) 2022.2.4.(금)~2.8.(화)
예비합격자 기숙사비 납부 기간 2022.2.10.(목)~2.14.(월)
입사일 2022.2.24.(수)~2.28.(월) 평일 오전 9시~오후 5시

 
※룸메이트를 신청하는 경우 룸메이트와 거주기간이 같아야 하며,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경우 신청서는 1부만 제출하지만 동의 의견은 전자우편(jkpark골뱅이skhu.ac.kr)으로 모두 보내주어야 합니다. (신청자명, 학번, 룸메이트 대상자 성명)
 
5. 거주기간
 
입사 시작일 거주 기간
12개월 (1학기~겨울방학) (363일) 6개월(1학기~여름방학) (181일) 4개월(1학기)
(118일)
2022.2.24.(목) 2022.2.24.(목)~2023.2.22.(수) 2022.2.24.(목)~8.24.(수) 2022.2.24.(목)~6.21.(화)

※학사 일정에 따라 거주기간 및 기숙사비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지.

6. 기숙사비
1) 기숙사 이용료 (2인 1실) 및 분납 기준표
 
거주기간 금액(원) 분납 비고
기숙사비
12개월 (1학기~겨울방학) 3,176,250 2회 분납 가능 1일 기숙사비:
(2인실) 8,750원
(1인실) 10,600원
6개월 (1학기~여름방학) 1,583,750 분납 없음
4개월 (1학기) 1,032,500 분납 없음

2) 기숙사비 납부 확인
 
가. 기숙사 합격자에게 기숙사비 납부 계좌를 개별 문자로 안내합니다. 입사 신청 당시 기재한 연락처로 문자 발송하므로 반드시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나. 납부 기간 마지막 날의 경우 오후 5시까지 납부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라. 12개월분을 분할 납부하는 경우 사전에 분할 납부 의사를 알려 주어야 합니다.
 
3) 환불 기준
가. 기숙사비 환불 기준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나. 정해진 기간에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은 경우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사 취소 처리됩니다.
다. 입사 포기로 인한 결원이 발생한 경우, 예비합격자의 우선 순위가 높은 순으로 입사를 진행합니다. 다만,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다음 학생으로 순서가 넘어갑니다.
연락처는 입사 신청 당시 입력한 본인 휴대 전화로만 통화를 진행하게 됩니다.
라. 기숙사비 납입 후 입사 취소를 희망하는 경우 입사일 하루 전까지 퇴관 서류를 행정실에 제출한 경우에만 위약금 없는 환불 진행이 가능하며, 퇴관 서류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 위약금 10% 발생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제출 서류
 
구분 서류명 비고
필수 1. 입사신청서 ‣ 기숙사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 커뮤니티 > 서식자료실 > 입관신청서 양식
또는 입사일 기숙사 행정실에서 작성
2. 주민등록등본 ‣ 발급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및 전 주소 미포함
3. 건강진단서 ‣ 포함 항목
- 결핵 (필수)
- 보건소 또는 병원에서 발급
4. 코로나 검사 확인 ‣ 포함 항목
입사전 72시간 이전의 코로나 선별 검사 결과 화면 확인
※입사신청 시 저소득층으로 신청했어도 “소득분위 증명서” 제출 불필요. 대학교에서 일괄 확인.
※서류는 제출일 기준 2개월 이내에 발급한 서류만 가능
※서류는 합격 후 입사 당일 제출하시면 됩니다.
 
8. 입사제한
  - 법정전염병질환 감염자
  -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
  - 입사 시, 제출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정보와 상이한 자
  - 기타 기숙사 관장이 부적합하다고 인정한 자
 
입사문의 : 성공회대학교 미가엘기숙사 행정실 02-2610-4352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한경닷컴 디지털 핵심 실무인재 양성사업 안내 2022-01-24
이전글 ★ 2021학년도 2학기 SKHUM(스쿰:SKHU Mileage) 적립현황과 장학 선발 안내 2022-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