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새천년관 무인증명발급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12/30 까지)
작성일 2021-12-13 작성자 교무처(교무팀)
파일첨부

안녕하세요
 

새천년관 1층에 비치되어 있는 무인증명발급기가 새천년관 공사로 인하여 서비스가 일시 중단 됩니다.

 

* 기간 : 12월 10일(금) 11시 ~ 12월 30일(목) 24시 예정

  공사 기간에 따라 추후 더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중단되는 기간동안은 승연관 2층 교무처로 오셔서 증명서 발급 받으시거나,
신규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증명발급 받는 방법]

 

1) 포털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

- 포털사이트 주소 : https://portal.skhu.ac.kr 

- 초기 아이디 : 본인 교번

- 초기 비밀번호 : s+자신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개  예시 ) s1234567

 

2) 개인정보이용동의는 필수!!

 

 

3) 바로가기 메뉴에서 "증명발급" 클릭!!

 

 

감사합니다.
 

문의 : 02-2610-4113(교무처 학적담당)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교무처]2021-2학기 성적확인 및 이의신청 안내 2021-12-14
이전글 휴학 및 자퇴 온라인 신청 재오픈 안내(12/21 10시부터) 202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