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휴학 및 자퇴 온라인 신청 재오픈 안내(12/21 10시부터)
작성일 2021-12-10 작성자 교무처(교무팀)
파일첨부
신규시스템 개편과 관련하여 일시 중단되었던 휴학 및 자퇴신청이 다시 오픈됩니다.

1. 포털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
- 포털사이트 주소 : https://portal.skhu.ac.kr
- 초기 아이디 : 본인 교번
- 초기 비밀번호 : s+자신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개  예시 ) s1234567 

2. 포털사이트 첫 페이지 바로가기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 인트라넷 – 학부생서비스 – 학적 – '휴학신청' 또는 '자퇴신청'

*휴학 및 자퇴 신청 학생은 지도교수 면담확인서를 교무처 학적담당에게 메일 보내 주세요.
(자세한 내용 아래 내용 참조!!)



============================================================


안녕하세요
신규 종합정보시스템 개편과 관련하여 12월 20일(월)까지 휴학 및 자퇴 온라인 신청이 제한 됩니다.

*제한 기간 : 12월 10일 18시 ~ 12월 20일(월) 24시

 
[휴 학]  12월 20일(월) 24시까지 신청 불가,  12월 21일(화)부터 신규 시스템에서 신청해 주세요.

[자 퇴] 지도교수 면담 진행 후 ‘지도교수 면담확인서(자퇴용)’ 를 skhu4113@skhu.ac.kr 로 제출
 
지도교수 면담 - 온라인 상담 진행 방법 안내

(1) 학생이 교수에게 상담 요청 이메일 발송 (자퇴 사유 기재, 면담확인서 학생부분 작성하여 파일첨부)
(2) 교수가 학생에게 이메일 답장
(3) 학생이 교무처 학적담당 이메일로 교수와 나눈 이메일 내용 전달, 전달 시 면담확인서 파일 첨부
(4) 교무처에서 서류 확인 후 승인, 학생에게 이메일로 처리여부 회신


[신규 종합정보시스템 접속하는 방법]

1)
포털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
- 포털사이트 주소 : https://portal.skhu.ac.kr
- 초기 아이디 : 본인 교번
- 초기 비밀번호 : s+자신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개  예시 ) s1234567
 
2) 개인정보이용동의는 필수!!

3) 바로가기 메뉴에서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문의 : 02-2610-4113(교무처 학적담당)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새천년관 무인증명발급기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12/30 까지) 2021-12-13
이전글 증명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12/10 18시~) 2021-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