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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증명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12/10 18시~)
작성일 2021-12-10 작성자 교무처(교무팀)
파일첨부

안녕하세요
 

신규 종합정보시스템 개편과 관련하여 일시적으로 증명발급 서비스가 중단 됩니다.

* 기간 : 12월 10일(금) 18시 ~ 13일(월) 24시

 

안전하게 데이터 이관 후, 12월 14일(화) 부터 증명발급이 다시 가능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잠시만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규 종합정보시스템 접속하는 방법

1) 포털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
- 포털사이트 주소 : https://portal.skhu.ac.kr
- 초기 아이디 : 본인 교번
- 초기 비밀번호 : s+자신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개  예시 ) s1234567
 
2) 개인정보이용동의는 필수!!

3) '바로가기' 메뉴에서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문의 : 02-2610-4113(교무처 학적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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