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전자계산소] 신규 종합정보시스템 개편 안내
작성일 2021-12-08 작성자 전자계산소
파일첨부 pdf 211208041640__성공회대학교_신규종합정보시스템_개편안내.pdf

안녕하세요. 전자계산소 입니다. 

 

성공회대학교는 2009년에 도입된 FOREST(현 종합정보시스템)의 브라우저 호환성 및 기능개선을 위해 2021년 1월 부터 신규 종합정보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신규 시스템은 성적입력(조회)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시스템 이관작업 중에는 종합정보시스템 사용에 제한이 있으니 이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규 시스템 개편 안내 및 사용법은 첨부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시스템 이관 일정
  - 기존 FOREST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새로운 시스템으로 자료이관 작업을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진행합니다.

 

· 시스템 이관 작업

· 2021년 12월 10(금요일) 18:00 ~ 12월 13(월요일) 09:00

  ※ 위 기간 동안에는 시스템 접근이 제한 됩니다
  
※ 장학신청과 같이 이미 진행하고 있는 신청은 이관 작업 후 신청 마감일 까지는 기존 FOREST시스템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규 시스템 임시 OPEN 시기

· 2021년 12월 13(월요일) 09:00 ~
 ※ 위 기간부터 새로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으며일부 메뉴(기능)는 제한적으로 구 시스템을 사용하게 됩니다.

  최초로그인 ID: 학번, 교번, 사번 PW: s+주민번호 뒤 7자리 (s1234567)
  로그인 후 PW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규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 https://portal.skhu.ac.kr
 


기존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 https://forest.skhu.ac.kr

· 
신규 시스템 정식 OPEN 시기

 

· 2022년 1월 3(월요일) ~

-전자계산소-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성공회대학교 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2차모집 안내 2021-12-09
이전글 2021학년도 섬김비교과대학 비교과 프로그램 참여 후기 모집 2021-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