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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원인사관리규정 개정
작성일 2021-11-19 작성자 기획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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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의 : 총무처
▢ 경과 : 최초 상정 (2021학년도 제10차 기획위원회 승인)
▢ 시행일 : 2021학년도 제10차 교무위원회 승인일(2021.11.17.)
▢ 개정이유
- 근로자의 기본생활을 보장·향상시키며 균형있는 국민경제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근로기준법이 수시로 변경되고, 근로자의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함으로써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근로기준법을 근거로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양립지원에 관한 법률을 제정하고 수시로 변경된다. 우리 대학의 직원인사관리규정은 이러한 변화를 일부 반영하지 못하고 있고, 특정 인원 및 상황에 규정을 준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다.
또한 대학규정의 상위법인 법인 정관 및 사립학교법에 있는 내용에 하회하는 내용이 규정되어 있어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이에 해당 규정을 일부 개정한다.
▢ 개정사항
- 제21조 5항, 제22조 6항, 제38조 2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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