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교무처] 2021학년도 2학기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작성일 2021-09-01 작성자 교무처(교무팀)
파일첨부 한글 210901021407__출석인정요청서.hwp
2021학년도 2학기 백신공결제 운영 안내

성공회대학교 교무처에서는 2학기 학사운영기간 중 진행예정인 청장년층 백신접종과 관련하여 안정적인 학사운영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백신공결제를 운영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지 합니다.

 
○ 백신공결제 운영 계획

- 출석인정

(1) 접종당일 : 1일
(2) 접종익일 : 접종 익일, 두통‧발열 등의 이상증상 발생자에 한하여 인정
※ 접종사실 및 이상 증상에 대한 증빙서류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으며, 백신 종류에 따라 2회 접종이 시행되는 경우 회차별 동일 기준 적용
(3) 비 고
2~3일 이상 지속 시 진단서(소견서) 등을 첨부 후 질병 결석 처리
대면수업 및 실시간화상강의가 아닌 강의녹화 동영상 수업의 경우 공결처리 신청이 불가하며,
백신접종으로 출석인정기간 내에 동영상 시청이 불가한 경우 교강사에게 출석인정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음


- 출석인정방법

(1) 출석인정 처리
  • 교무처에서 이메일(covid19@skhu.ac.kr)로 출석인정신청서와 백신예방접종내역확인서를 제출받아 확인 후 처리
  • 문의처 : 02-2610-4136, 4128

(2) 백신예방접종내역확인서 발급방법
  • 예방접종도우미 사이트 ( https://nip.kdca.go.kr ) -> 예방접종증명서 신청
  • 정부24 사이트 ( https://www.gov.kr/portal/main ) -> 예방접종증명

 
2021. 09. 01.

교 무 처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생활세미나 수업 인정 비교과 프로그램 목록 2021-09-02
이전글 [교무처] 대학식당 오픈 및 운영시간 안내 2021-0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