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2020.10.16.)
작성일 2020-10-16 작성자 교무처(교무팀)
파일첨부
2020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변경사항 안내
(2020.10.16.)
 
10월 26일(월)부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7월28일에 공지한 학사운영계획을 2단계로 변경하여 「대면수업과 비대면 수업 병행」을 시행합니다.


※ 이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수강인원 100명 초과 수업은 비대면 수업을 유지하며, 100명 미만의 수업에 대해서는 과목별로 학생들이 「대면」 또는 「비대면」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 대학원 수업은 전면 대면수업을 원칙으로 합니다.)

 ▶ 학생들의 수업 선택 결과를 토대로 과목별 담당교수님이 최종 수업방식을 결정하고 수강생들에게 공지할 예정이며, 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O 수업 선택을 위한 LMS 설문조사(대학원생 제외)
o 조사기간: 10월 16일(금) 오후 ~ 10월 18일(일) 자정까지
o 조사방법: LMS 수강과목에서 설문조사에 응답(별도 알림 예정)
※ 담당교수님의 원활한 수업방식 결정을 위하여 비대면을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설문에참여 바랍니다.
O 과목별 수업방식 결정 및 공지
o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과목별 담당교수님이 LMS 과목별 게시판을 통해 수업방식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수업방식은 대면수업(혼합수업 포함)/비대면수업 중 하나입니다.
o 공지 예정일: 10월 21일(수)까지
 
 ▶ 수강인원에 따른 수업방식(등교일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 대면/비대면 혼합수업은?
- 담당교수님은 매주 강의실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수강생은 격주(또는 매주) 등교합니다.
- 격주로 등교하지 않거나 비대면 신청 수강생은 수업 당일 LMS에 업로드되는 강의녹화영상을 한 주간 수강합니다.
 
 ▶ 본교는 대면 및 혼합수업을 대비하여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강화된방역계획을 수립하고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대면 및 혼합수업에 참여하여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2020. 10.


교 무 처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제11회 성공회대 IT&미디어콘텐츠 경진대회 본선 심사 안내 2020-10-16
이전글 제11회 IT&미디어콘텐츠 경진대회 인기상 투표 안내 2020-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