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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긴급입찰〕대학종합정보시스템 구축업체 선정
작성일 2008-06-04 작성자 김용현
파일첨부 한글 080609104516__080521-학사정보시스템제안요청서-입찰2.hwp
FILE 080609104516__요구사항정의서(Ver1.2).zip
한글 080609104516__0803입찰공고(유의서).hwp
엑셀 080609104516__080314-프로그램개발목록(학사시스템).xls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긴급입찰〕성공회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구축업체 선정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 및 가격 입찰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나. 경쟁입찰(종합검토 평가입찰)  
   
(입찰서 제출 업체 중 심사하여 주요업체 프리젠테이션 후 종합검토 낙찰 결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21조, 제76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14 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사업설명에 참가하고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소정의 구비서류를 갖추어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업체)
 나. 대리인의 경우 그 대리권을 증명할 수 있는 사업주의 인감증명서를 첨부한 위임장(입찰참가 신청 위임용)을 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자(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된 자(업체)

 4. 입찰 대상 제안요청 및 프로그램 개발목록, 요구사항정의서: 세부내역은 본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단 첨부파일 참조)

5. 입찰관련 일정 

번호

내 용

일 시

등재 방법/등록 장소

비 고

1

입찰공고

2008. 6. 4(수) ~ 6. 13(금)

홈페이지 공지사항

 

2

사업설명회

2008. 6. 10(화) 11:00

승연관 2층 회의실3

 

3

입찰등록

 2008. 6. 13(금) 10:00 ~ 14:00

승연관 1층 총무처

 

4

입찰평가

2008. 6. 16(월) 10:00

승연관 2층 회의실3

추후통보


6.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www.skhu.ac.kr) 공지사항-입찰/구매에서 세부내역 및 참고사항을 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7. 입찰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나. 제안서(요약본 포함) 8부, 제안서내역 수록된 CD 1매
다. 가격제안서 (본교소정양식) 1부 (봉인 후 봉투에 인감 날인하여 제출)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소정양식) 각1부
마. 사업자 등록증명원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보증기간 60일) 1부
아. 실적증명서 (최근 2년 이내 1억 이상) 1부
자.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원본대조필)1부.
차. 컨소시엄의 경우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 합의각서 1부
카. 회사소개서 1부(간략히 작성)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9. 입찰참가 시 지참물 : 사용인감계에 날인한 인장

10. 기타: 기타 자세한 종합정보시스템 구축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본교 전자계산소(TEL.(02)2610-4181/류시태 팀장)에 입찰등록과 관련된 사항은 총무처(TEL.(02) 2610-4121/행정지원팀 김용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 6. 4.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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