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자재 구매(데스크탑 등)
작성일 2020-02-14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200214034842__수정_공고_입찰공고_및_관련서류_데스크탑_등_수정.hwp
한글 200214034842__수정_공고_별첨_데스크탑_모니터_입찰_참고자료__수정.hwp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자재 구매(데스크탑 등)
나. 품목 및 규격 : 별첨 참조
다. 입찰 일정

 
구분 일시 비고
입찰 공고 2020.02.13.(목) ~ 2020.02.19.(수) 11시까지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입찰서류 제출 2020.02.19.(수) 오전 10시까지
전자입찰 마감 2020.02.19.(수) 오전 11시까지
낙찰자 선정 2020.02.20.(목) 오전 11시 이후 미선정 사업자에 대한 개별통보 없음

라.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입찰
마. 납품 기한 : 계약 후 4주 이내 (공휴일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다. 100인 이상 사업체, 학교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에 3천만 원 이상의 데스크탑 및 주변기기 납품 실적이 있는 자(단일 건 기준)

3. 입찰 등록 서류 (이비즈포유 온라인 제출, 낙찰 및 계약 체결 시 원본 직접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나. 사용인감계 1부 (붙임 2)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회사소개서 1부 (1페이지 내외)
사. 실적 증명서(지정 양식 없음)
아. 입찰가격제안서(부가세포함, 품목별 단가 등 세부산출내역 필수)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10%이상) 1부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가격제안서에는 정확한 모델명 및 부품의 세부사양을 적어서 제출한다.
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라. 제품의 사양 등과 관련된 내용은 별첨 서류를 참고하여 가격제안서를 제출한다.
마.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공동수급방식은 허용하지 않는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하며, 이비즈포유(www.ebiz4u.co.kr)를 이용하여 제출해야 한 다.
 
 
6. 문의사항
- 제품 및 사양에 관한 사항 : 수업지원팀 남태리, 02-2610-4202
- 입찰 관련 사항 : 총무팀 이성관, 02-2610-4118
 
 
 
2020.02.13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대학혁신지원사업 기자재 구매(촬영 및 영상장비) 2020-02-14
이전글 【제한경쟁입찰】〔긴급〕새천년관 강의실 및 실습실 (7104)호 리모델링 공사 2020-0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