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재공고입찰/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구로마을대학 창업지원공간 물품 구매
작성일 2019-10-31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191031032221__191031_재공고입찰공고_및_유의서(구로마을대학_창업지원공간_기자재).hwp
한글 191031032221__191031_별첨.hwp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재공고입찰/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구로마을대학 창업지원공간 물품 구매
나. 품목 및 규격 : 붙임3 구매 요청내역 참조
다. 입찰 일정

 
구분 일시 비고
입찰 공고 2019.10.31.(목) ~ 2019.11.06.(수) 오전 11시까지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입찰서류 제출 2019.11.06.(수) 오전 11시까지
낙찰자 선정 2019.11.08.(금) (예정) 개별통보 없음

라.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 부가세를 포함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입찰
마. 납품 기한 : 계약 후 14일 이내 (공휴일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다. 100인 이상 사업체, 학교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최근 2년 이내에 4천만원 이상의 데스크탑 혹 은 본 입찰 건의 품목과 동일한 기자재를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3. 입찰 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나. 사용인감계 1부 (붙임 2)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회사소개서 1부 (1 페이지 내외)
사. 데스크탑 및 모니터 제조사 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
아. 실적 증명서(지정 양식 없음)
자. 입찰가격제안서(부가세포함) 1부 - 이비즈포유 제출
차.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10%이상) 1부 - 이비즈포유 제출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입찰 당일 개봉한다.
다. 입찰가격제안서에는 정확한 모델명 및 부품의 세부사양을 적어서 제출한다.
 
 
6. 문의사항
가. 제품 및 사양에 관한 사항은 구로마을대학 (김활신 교수, 02-2066-8182),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처 총무팀 (공병민 주임, 02-2610-4118) 로 문의한다.

 
 
2019. 10. 31.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제한경쟁입찰】〔긴급〕새천년관 강의실 및 실습실 (7104)호 리모델링 공사 2020-01-15
이전글 【재공고입찰/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디지털컨텐츠학과 수업용 기자재 및 소모품 구매 2019-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