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성공회대학교 대학발전모금위원회 발족해
작성일 2019-07-16 작성자 입학홍보처
파일첨부 FILE 190716110613__1_20190711_대학발전모금위원회_출범식_기념촬영.jpg
본교 대학발전모금위원회가 지난 7월 11일 서울주교좌성당에서 30여명의 고문단과 위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김성수 대학발전모금위원회 위원장(주교, 前성공회대학교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혼자 걸어가는 길은 제아무리 잘 닦여 있다고 해도 쉽게 지치고 외로운 법입니다. 끝이 없는 머나먼 길을 혼자가 아닌 많은 분들과 동행하여 가치 있고 소중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하면서 본교가 대학 본연의 가치에 충실할 수 있도록 후원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김기석 총장은 ‘청년의 삶에 희망을 주는 대학’, ‘시대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대학’에 대한 비전을 설명하고, “향후 3년 동안 법인 수익용기본재산 50억을 포함하여 100억원의 발전기금을 확보하겠다”고 목표를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근 KBS이사장, 김원 건축가, 심실 우크라이나문화예술원장, 이상숙 동문, 이혜숙 총동문회장, 전풍 두산베어스 대표이사, 정인조 부천희망재단이사장,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가나다순)을 비롯해 전현직 학교법인 성공회대학교 이사와 대한성공회 성직자 및 평신도 대표들이 함께 했습니다.

한편 행사에 참석하지는 못했으나 대학발전모금위원회 고문으로 고장길 ㈜태광프랜트 대표이사, 박원순 서울시장,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 이인영 국회의원,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이흥섭 SC테크주식회사 대표이사를 비롯해 故신영복 교수의 부인인 유영순 여사가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한국 성공회대, 일본 릿쿄대와 한일 대학생 교류 여름 캠프 개최 2019-07-30
이전글 성공회대, 제1회 창의적 학습노하우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2019-07-0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