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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긴급]성공회대학교 학생편의시설(복사점,문구점) 임대 운영사업자 입찰 공고
작성일 2019-04-08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190410113030__복사점_문구점_입찰안내서.hwp
입 찰 안 내 서
 
 
1. 입찰명 : 성공회대학교 학생 편의시설 임대 운영사업자 선정 건
 
2. 입찰내역
가. 해당 건물 : 학생회관(나눔관)
나. 매장 현황
 
구분 업종 호 실 면 적 비고
편의
시설
  • 복사점
학생회관 39.35㎡  
  • 문구점
학생회관 52.46㎡  
※ 각 건물 내 매장 면적은 실사 확인 요함
※ 복사점 및 문구점은 제안서를 각각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재학생 수 : 2461 명 (2019. 4. 1 기준)
1) 학 부 생 : 2117 명
2) 대학원생 : 344 명
3) 교 직 원 : 374 명
라. 계약기간 : 2019. 5. 1. ∼ 2020. 4. 30. (1년) 최장 5년
 
마. 계약조건
1)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여야 함
2) 매장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사업자등록, 영업장허가, 시설물 등은 일체 운영사업자 책임 사항임
3) 계약상대자가 직접 운영, 제3자에게 전대 또는 재위탁 할 경우 계약해지
4) 인수인계 및 시설물 개·보수는 2019. 5. 1.부터 가능
5) 운영사업자는 방학 중 및 동․하절기에 따른 매장 별 운영시간과 판매
가능 물품, 가격 등 운영 전반에 대한 사항을 총무팀과 사전 협의하여 승인을 받은 후 운영하여야 함.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자격심사 통과자로서 제안서 평가결과 100점 만점 기준 70점 이상인 사업자만 협상 대상이 될 수 있음.
나. 입찰금액이 우리 대학의 예정가격 이상으로서 유효입찰자에 한해 협상 대상이 될 수 있음.
다. 평가결과 1순위 사업자부터 협상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며, 1순위인 사업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 순위인 사업자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함.
라.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마. 사업제안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사업제안서 내에 대표자 인감이 날인되어야 함.
2) 사업제안서 내용 및 제출서류는 계약서에 특별히 명기하는 내용 외에는 계약서에 준하는 효력을 가지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으로 간주되므로 신중히 작성 및 제출을 요망
3) 우선협상대상자에 대하여 제안내용 부문에 대하여 수정·추가 협상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게 됨
4) 제출된 사업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업제안서 제안 및 손해배상청구와 관련한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가 부담함.
5) 사업제안서 평가과정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추가 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6) 사업제안서 및 제출된 모든 문서는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바. 제안평가 내용 : 회사 현황(건전성) 및 운영경력, 운영계획, 판매상품(가 격), 매장구성 및 인테리어 계획 등
 
4.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9. 4. 8.(월)~4. 19.(금) 홈페이지 공지사항
나. 현장설명회 : 실시하지 않음( 개별 방문자는 총무처로 연락바람)
다. 제안서제출 : 2019. 4. 19.(금) 12:00까지 총무팀(승연관)
라. 종합평가 : 2019. 4. 19.(금) 14:00 총무처장실
마.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 2019. 4. 22.(월)이후 개별통보
※ 미협상 대상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5.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다. 당해 편의시설 운영관련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라. 우리대학 입찰안내서 계약조건에 동의한 사업자

6. 입찰 시 제출서류(서류 제출 시 신분증, 인감도장 필히 지참)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 법인일 경우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마. 시‧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기타 증빙서류 각 1부 (입찰참가 자격 및 제안평가항목 참조)
사. 사업제안서 5부 (제안평가 내용 참조)
아. 가격입찰서(우리 대학 소정양식)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년 임대료의 10%) 1부
※ 피보험자 : 성공회대학교(사업자등록번호 : 113-82-01621)
※ 가격입찰서 및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은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응찰자 성명을 기록하여 제출하여야 함.
 
7. 가격입찰서 작성 및 제출방법
가. 가격입찰서는 봉투에 넣어 봉한 후 봉투 뒷면에 입찰에 응한 사업자명을
기록하여 1인 1통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가격입찰서는 우리 대학에 1년간 지급할 총액(부가세 포함가격임)을 표시하
여 제출하여야 한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
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입찰자는 제출한 가격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다.
 
8. 계약체결의 효력 및 발주
가. 낙찰자는 우리 대학이 계약체결을 통지한 일로부터 72시간 이내에 계약에 응해야 함
나. 우리 대학과 낙찰자가 최종 계약서에 날인함으로써 계약이 성립됨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우리 대학의 요구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됨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이행보증금을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계약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우리 대학에 제출하여야 함
 
9. 입찰참가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고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나. 법인일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그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10. 입찰무효
가. 입찰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나. 입찰질서 문란 행위자(담합, 소란 등)
다. 입찰서에 기재된 문자 중 금액부분이 불명확하거나, 날인이 누락된 것
라. 구비서류 미제출자가 행한 입찰
마. 입찰 책임자가 입찰 현장에서 기타 사유 등으로 입찰의 무효를 선언한 때
 
11. 기타사항
가. 우리 대학이 담합에 의한 입찰이라고 판단할 시 우리 대학의 결정에 따른다.
나. 입찰자는 공고, 입찰안내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명확히 이해,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 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입찰자에 있다.
다. 입찰안내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다.
 
12. 문의처
가. 편의시설 운영에 관한 사항 및 제출서류에 관한 사항
총무처 총무팀 (☎ 02-2610-4118, 02-2610-4134)

 
※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19. 04.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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