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제한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작성일 2019-01-30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190130053510__190130_입찰공고_및_관련서류.hwp
한글 190130053510__190130_별첨.hwp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제한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나. 품목 및 규격 : 별첨 참조
다. 입찰 일정
 
구분 일시 비고
입찰 공고 2019.01.30.(수) ~ 2019.02.07.(목) 오후 1시까지 이비즈포유
http://www.ebiz4u.co.kr
입찰서류 제출 2019.02.07.(목) 오후 1시까지
낙찰자 선정 2019.02.08.(금) 오전 11시 이후 개별통보 없음
라.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 부가세를 포함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입찰
마. 납품 기한 : 계약 후 14일 이내 (공휴일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다. 100인 이상 사업체, 학교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1억원 이상 의 데스크탑 및 노트북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라. 입찰공고일 기준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자

3. 입찰 등록 서류 (이비즈포유 온라인 제출, 낙찰 및 계약 체결 시 원본 직접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나. 사용인감계 1부 (붙임 2)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제거) 1부
바. 회사소개서 1부
사. 실적 증명서(지정 양식 없음)
아. 입찰가격제안서(부가세포함, 세부산출내역 필수)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10%이상) 1부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가격제안서에는 정확한 모델명 및 부품의 세부사양을 적어서 제출한다.
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제출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6. 문의사항
가. 제품 및 사양에 관한 사항은 전자계산소 (과장 남태리, 02-2610-4202),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처 총무팀 (담당 공병민, 02-2610-4118) 로 문의한다.

 
 
2019. 01. 30.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단행본(국내/외) 구매 2019-02-08
이전글 【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2019-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