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제한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미화·경비 용역업체 선정
작성일 2018-02-02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180202011430__미화경비_입찰공고_및_유의서.hwp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제한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미화·경비 용역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2018년 3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1년, 평가 후 1년 단위 연장 가능)
다. 용역내용 : 붙임 내역참조
라. 입찰일정 (현장설명은 제안요청서로 갈음하며, 개별문의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입찰 공고 2018년 2월 2일 ~ 2018년 2월 12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찰서류 제출 2018년 2월 12일 17시 까지 승연관 1층 총무처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입찰(실적 및 지역제한)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찰서 제출)
- 입찰서와 산출내역서, 이행보증보험증권은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 산출내역서는 본교 양식에 의거하여 작성하여야 함
- 근로자 임금 책정은 최저임금법, 근로기준법에 의거 고용노동부에서 당해 고시한 최저임금 및 각 종 수당을 보장해 주어야 함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
격요건을 갖춘 자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 제1항에 의한 신고를 필한 업체(해당 신고증 사본 반드시 제출)
다. 경비업법에 의한 시설경비업 허가를 득한 업체(해당 허가증 사본 반드시 제출)
- 경비업법 제3조 및 제4조의 규정에 의해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지방경찰청장으로부터 경비업을 허가 받은 법인
- 근로기준법 제63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해 노동부장관의 인가를 받은 법인(감시(監視) 또는 단속적(斷續的) 근로인가)
라. 입찰공고일 현재 등기부등본 상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소재한 사업자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1년/단일실적기준) 300인 이상 사업체, 대학, 공공기관 미화 및
경비 실적이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5억 이상인 업체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제안평가기준(80%) + 가격(20%)을 종합적으로 평가
나. 기술평가는 성공회대학교 평가위원회가 평가기준에 의거 평가함
다. 협상대상 업체선정
- 제안서 기술평가와 가격을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결정함. 다만, 기술 제안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70%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 우선 협상대상 업체와 협상이 이루어지면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은 진행하지 않음
- 업체선정 되더라도 서류의 허위 사실이 확인될시 업체선정을 취소함
 
5.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현금 또는 보험법에 의한 보험사업자가 발행한 증권을 입찰 시작 전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됨
 
6. 낙찰자 결정
가. 낙찰자발표 : 추후 개별 연락함
나. 입찰무효 및 낙찰자 결정은 공고문에서 정한 바에 따름
 
7. 입찰참가 신청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명원(사본일 경우 원본 지참),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총액의 5/100이상)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바.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사.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아. 사업운영제안서 원본 1부, 사본 7부, 제안서 파일이 저장된 USB 1개
※ 사본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자. 가격입찰서 1부
차. 실적증명서 1부
카. 표준재무제표증명 1부 (2016년도 기준, 국세청 발행)
타. 위생관리용역업신고증, 경비업 허가증 사본 각 1부
파. 청렴이행계약서 1부
 
8. 입찰 무효에 과한 사항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9. 기타사항
가.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작성시 본교에서 기준한 근로시간 및 휴게시간을 준수하여야 하고, 보험
료는 조정 없이 법정 요율을 적용하여 23명 전원 반영하여야 함
(미준수시 1순위 협상대상자 선정 취소 및 계약 해지 사유)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공고와 제반 관련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다. 참가자격 및 실적에 대한 판정은 우리 대학에서 결정하며, 참가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할 수 없음
라. 제출된 자료에서 허위사실이나 중대한 오류(산출내역서 등)가 발견될 경우 입찰 참가제한, 낙찰 취소, 계약이 해지될 수 있음
마.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하여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바. 제출기한 내에 제출되지 아니한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사. 기타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 총무처 홍성선 (02-2610-4134)

 
2018. 02. 02

성공회대학교 총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성공회대학교 피트니스센터 위탁운영자 모집 공고 2018-02-13
이전글 【제한경쟁입찰】 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2018-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