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제한경쟁입찰】 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작성일 2018-01-04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180104043935__180112_입찰공고_및_관련서류.hwp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제한경쟁입찰】 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나. 품목 및 규격 : 별첨 참조
다. 입찰 일정
 
입찰 공고 2018.01.04.(목) ~ 2018.01.12.(금) 10시까지 홈페이지 공지사항
사전 설명회 2018.01.09.(화) 11시 미가엘관 M201호
입찰서류 제출 2018.01.12.(금) 10시 30분까지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 진행 2018.01.12.(금) 11시 승연관 회의실

라.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 부가세를 포함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입찰
마. 납품 기한 : 계약 후 25일 이내 (공휴일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다. 100인 이상 사업체, 학교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최근 2년 이내에 3억원 이상의 데스크탑 혹은 노트북을 납품한 실적이 있는 자

3. 입찰 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소정양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나. 사용인감계 1부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회사소개서 1부 (3 페이지 내외)
사. 실적 증명서(지정 양식 없음)
아. 입찰가격제안서(부가세포함) 1부 - 반드시 밀봉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10%이상) 1부 - 반드시 밀봉
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입찰 당일 개봉한다.
다. 입찰가격제안서에는 정확한 모델명 및 부품의 사양을 적어서 제출한다.
 
6. 문의사항
가. 제품 및 사양에 관한 사항은 전자계산소 (과장 남태리, 02-2610-4202),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처 총무팀 (담당 공병민, 02-2610-4118) 로 문의한다.

 
 
2018. 01. 04.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제한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미화·경비 용역업체 선정 2018-02-02
이전글 【제한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학생식당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2017-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