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제3회 좋은수업에세이 경진대회 시상식 열려
작성일 2017-12-07 작성자 입학홍보처
파일첨부 FILE 171207010846__0.JPG
본교는 ‘제3회 좋은수업에세이 경진대회 시상식’을 지난 6일 총장실에서 개최했습니다.
 
‘좋은수업에세이 경진대회’는 학생이 추천하고 싶은 수업의 학습 경험을 에세이로 작성해 출품하는 대회입니다. 이는 학생들의 글쓰기 능력 및 자기 효능감을 증진시키고, 교내 명강의를 발굴해 관련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학업 성취동기를 증진시키고자 매년 개최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 총 97작품이 출품되었으며, 예선 및 본선을 거쳐 총 11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시상식에는 이정구 총장과 서진환 교수학습지원센터장이 참석해 수상 학생들을 격려했습니다.


 
총장상은 ‘자료구조론(노은하 교수)’ 수업 관련 에세이를 작성한 김지은 학생이 수상했으며, 최우수상은 ‘사회이론의 이해(김진업 교수)’ 수업을 추천한 이시원 학생과 ‘커뮤니케이션고전읽기(최영묵 교수)’를 추천한 권용희 학생이 수상했습니다.
 
우수상은 ‘방송대본작성(이제이 교수)’ 수업의 천세울 학생, ‘더불어 숲 인문학 삶을 위한 인문공부(고병헌 교수)’ 수업의 백승은 학생, ‘계급젠터에스니시티(정연보 교수)’ 수업의 강동희 학생이 수상했습니다.
 
이어 장려상은 ‘지역사회복지론(남일성 교수)’의 이우람 학생, ‘영화로 읽는 셰익스피어(진영종 교수)’의 설수연 학생, ‘창조적 예배(장수철 교수)’의 이영재 학생, ‘인권과 평화(박경태 교수)’의 김상혁 학생, ‘창조적 사고방법론(이정익 교수)’의 조주영 학생이 수상했습니다.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성공회대 구로마을대학 소셜크라우드펀딩 경진대회 열려 2017-12-08
이전글 성공회대 ‘함께 맞는 비’ 팀, 공모전 상금 필리핀에 기부 2017-12-05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