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학사종합 Q&A

HOME 느티아래 학사종합Q&A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문의제목 역량강화 특강 관련
작성자 민귀연 접수일 2017-09-21
저는 대학생활세미나 2를 듣는 수강생입니다.
오늘 3시에 시작하는 '가끔은 혼자가 되고싶은 너에게'라는 특강을 들으려고 나름대로 얼마나 분투했는지 모릅니다.

저는 월화수 3일간 수업을 듣습니다.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은 아르바이트를 갑니다.
학교 가까이에 살고 있는 것도 아니여서 학교를 오갈때마다 지하철에서만 왕복 3시간의 시간을 보냅니다.
3일간 수업을 듣기때문에 그 시간동안에 밥먹을 시간 없이 수업을 듣곤합니다.
제 나름대로 학업에 충분히 열심히 하고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르바이트를 하루 빼고 1시간 30분씩이나 걸려서 특강을 들으러왔습니다. 
그만큼 제 다음달 한달이 빠듯해 지는 것이 현실입니다.
제가 분명 18분 늦은 것은 잘못입니다. 학교가 모든 학생의 사정을 들어줄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이런식으로 정규 수업에 추가로 수업을 잡아두고는 이정도 사정도 못봐준다니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특강이 학생을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하셨다면, 대학생활 세미나 수업시간에 특강 시간을 잡아주십시오 제발

이때문에 저는 하루 알바비도 날리고 특강 기회도 날렸습니다. 18분 늦어서 수업인정이 안된다고 하시니 참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이 특강을 듣고 관련 책과 함께 다음주에 발표하려고 계획했던 대학생활 세미나 수업을 포기하려고 합니다. 도저히 이번학기에는 시간이 안날 것이라고 생각되고 아르바이트 하루를 더 빼는 것도 제가 용납이 안됩니다.

학교 차원에서 제발 부탁이니까 특강 들어야된다고 생각하시면 정규 수업시간에 편성해주세요 제발요.

꼭 답변해주세요 어차피 이번학기 포기 한다고 없어지는게 아니라 필수 수업이니까 답변이나 해결책을 꼭 받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일반 게시판 상세내용

등록 된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