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일반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MicrosoftCampusAgreement 입찰
작성일 2017-03-13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170313044933__170313_입찰공고_및_관련서류.hwp
한글 170313044933__170313_별첨.hwp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일반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Microsoft Campus Agreement 입찰
나. 품목 및 규격 : 별첨 참조
다. 입찰 일정
 
입찰 공고 2017.03.13.(월) ~ 2017.03.20.(월) 11시까지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찰서류 제출 2017.03.20.(월) 10시~11시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 진행 2017.03.20.(월) 11시 승연관 1층 회의실
라.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 부가세를 포함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입찰
마. 납품 기한 : 계약 후 10일 이내 (공휴일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3. 입찰 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소정양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회사소개서 1부 (1페이지로 작성)
사. 입찰가격제안서(부가세포함) 1부 - 반드시 밀봉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10%이상) 1부 - 반드시 밀봉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입찰 당일 개봉한다.
다. 입찰가격제안서에는 정확한 모델명 및 부품의 사양을 적어서 제출한다.
 
6. 문의사항
제품 및 사양에 관한 사항은 전자계산소 (주임 김권민, 02-2610-4185),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처 총무팀 (담당 공병민, 02-2610-4118)으로 문의한다.

 
 
 
2017. 03. 13.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재공고입찰/일반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MicrosoftCampusAgreement 입찰 2017-03-22
이전글 【재공고입찰/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단행본(국내/외) 구매 2017-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