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단행본(국내/외) 구매
작성일 2017-02-17 작성자 총무처(총무팀)
파일첨부 한글 170217060842__단행본_구매_입찰공고_및_유의서.hwp
한글 170217060842__입찰참가신청서_및_사용인감계.hwp
pdf 170217060842__2017_도서입찰_제안요청서.pdf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단행본(국내/외) 구매
나. 제안 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 일정
 
입찰 공고 2017.02.17.(금) ~ 2017.02.24.(금) 홈페이지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2017.02.24.(금) 10:00~11:00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서 개봉·평가 2017.02.24.(금) 11:00~ 승연관 1층 회의실
라.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 제안서 평가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마. 계약 기간 : 계약 시 ~ 2018.02.28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에 의한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식
 
3. 입찰 참가 자격
다음 각 호의 규정의 자격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가격요건을 갖춘 사업자
나. 입찰서 제출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폐업, 업무 정지나 기타 행정 관청의 행정처분을 받
지 않은 업체
다. 국내/외 단행본을 모두 납품할 수 있는 업체로, 2015년도(2015.3~2016.2) 4년제 대학도서관
도서납품실적이 합산 10억 이상인 업체
라. 현장수서(국내서 및 국외서)가 가능한 업체로 서울 소재 도서판매 매장을 1300㎡ 이상 소장 및 유지하고 있는 업체(중고서점 불가) (요청시 사진 첨부)
마. 사업자등록증 상의 주소가 서울에 있고 업무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본교 전담직원이 있는 업체
바.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전담 직원이 있는 업체
 
4. 제안서 작성 및 제출방법
가. 제안서 작성에 관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한다.
나. 규격제안서는 반드시 직접 방문 제출하고, 평가위원 입회 하 접수된 제안서를 동시 검토한다.
다. 가격제안서 및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은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평가 당일 개봉한다.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6.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가격제안서 및 이행보증보험증권은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평가 당일 개봉한다.
 
7. 문의사항
제안요청서에 관한 사항은 중앙도서관(팀장 신유경, 02-2610-4171), 입찰 관련 사항은 총무처(공병민, 02-2610-4118)로 문의한다.
 
 
2017. 02. 17.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재공고입찰/제한경쟁입찰/긴급】성공회대학교 단행본(국내/외) 구매 2017-02-24
이전글 【일반경쟁입찰/재공고입찰】(긴급) 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