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긴급입찰〕냉난방기 구입 및 설치업체 선정건
작성일 2008-04-28 작성자 김용현
파일첨부 FILE 080428124629__0801입찰공고(유의서및제품사양).zi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긴급입찰〕성공회대학교 냉난방기 구입 및 설치업체 선정 건


2. 입찰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일반경쟁입찰(VAT포함)


3. 입찰참가자격
 
가. LG정품 제품 취급업체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자격요건 구비자
 
나. 현장설명회 참석업체에 한함(사무소가 서울, 수도권에 한함)


4. 입찰 대상 품목 및 규격
 
가. 냉난방기 27대(첨부자료-입찰 LIST참조)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6. 현장설명회 일시 및 장소: 2008년 5월 2일(금) 오후 14:00/승연관 2층 회의실(2)  


7. 입찰진행관련 일정 



























번호


내 용


일 시


등재 방법/장소


제출서류


1


입찰공고


2008.04.28(월) ~ 05.07(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2


현장설명회


2008.05.02(금) 14:00 


승연관 2층 회의실(2)


현장설명참가신청서


(입찰유의서 참조)


3


입찰서류등록


2008.05.07(수) 10;00 ~ 12:00


승연관 2층 회의실


 


6.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www.skhu.ac.kr) 공지사항-입찰/구매에서 세부내역 및 참고사항을 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7. 입찰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에 한함)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은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마. 이행(입찰)보증증권 1부(보증금율: 10 %)
 
바.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1부
 
사. 실적증명원(해당기관장 날인필) 1부
 
아. 회사소개서(간략히 작성) 및 입찰가격서(시방서 포함) 1부
* 본교소정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10. 유의사항: 현장설명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본교 총무처 시설관리팀(김근겸팀장, ☎2610-4168), 기타 입찰 진행관련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총무처 행정지원팀(김용현주임, ☎2610-412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 04. 28.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긴급입찰〕디지털컨텐츠학과 교육과정재설계용역건 2008-05-13
이전글 〔재입찰〕2008학년도 대학홍보 브로슈어제작 2007-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