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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일반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작성일 2015-12-17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51217110835__151215_입찰공고_및_관련서류.hwp
한글 151217110835__151215_별첨.hwp
입찰 담당자의 게시판 관리 실수로 인하여, 지난 15일에 올린 입찰공고가 삭제되었습니다.
내용은 수정되지 않았고, 기존 공고와 동일하니, 입찰 준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일반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나. 품목 및 규격 : 별첨 참조
다. 입찰 일정
 
입찰 공고 2015.12.15.(화) ~ 2015.12.29.(화) 10시까지 홈페이지 공지사항
사전 설명회서류 제출 2015.12.23.(수) 10시까지 Fax : 02-2610-4248
사전 설명회 2015.12.23.(수) 11시 승연관 1층 회의실
입찰서류 제출 2015.12.29.(화) 10시까지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 진행 2015.12.29.(화) 11시 승연관 1층 회의실
라.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 부가세를 포함한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 입찰
마. 납품 기한 : 계약 후 20일 이내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
 
3. 입찰 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소정양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회사소개서 1부(간략히 작성)
사. 실적 증명서(선택 사항)
아. 입찰가격제안서(부가세포함) 1부 - 반드시 밀봉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10%) 1부 - 반드시 밀봉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 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설명회 참가 업체는 12월 23일 오전 10시까지 팩스(02-2610-4248)로 서류를 제출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다. 입찰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입찰 당일 개봉한다.
라. 제안서에는 정확한 모델명 및 부품의 사양을 적어서 제출한다.
 
6. 문의사항
가. 설명회 및 제품에 대한 문의는 전자계산소(팀장 정창수, 02-2610-4181), 입찰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처 총무팀(담당 공병민, 02-2610-4118)으로 문의한다.
 
 
2015. 12. 15.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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