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일반 경쟁입찰>2015년도 정보과학관 옥상 방수공사 경쟁 입찰 건
작성일 2015-06-22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50622014804__2015년도_정보과학관_옥상_방수공사_입찰유의서_및_서류(20150617).hwp
한글 150622014804__2015년도_정보과학과_옥상_우레탄방수_공사시방서_(최종).hwp
pdf 150622014804__2015년도__정보과학관_옥상_도면_4F_5F(20141202).pdf
pdf 150624050501__2015년도_정보과학관_옥상_도면_1.pdf
pdf 150624050501__2015년도_정보과학관_옥상_도면_2.pdf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성공회대학교 정보과학관 옥상 방수공사 경쟁 입찰 건
 
2. 입찰방법 : 일반 경쟁입찰

3. 낙찰방법 : 최저가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등록(면허)업체 중 건축공사업등록(면허)을 필한 업체
다. 최근 2년이내 방수공사(시트 및 우레탄) 2건 이상이며 단일 건을 포함하여 실적이 1억이상 시공 유경험 업체
라.입찰사전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입찰사전설명회참가신청서(양식1) FAX신청 (02-2610-4248)
 
5. 공사사양 : 붙임자료 참조
 
6. 입찰관련 일정
 
내용 일시 등재 방법/ 장소
입찰공고 2015.6.17(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찰사전설명회신청 2015.6.24(수)09:00~12:00 FAX신청 (02)2610-4248
입찰사전설명회 2015.6.24(수)14:00~ 승연관 1층 회의실
입찰서류등록 2015.6.26(금)09:00~11:00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평가및결과 2015.6.26(금)11:00~ 승연관 1층 회의실
7. 입찰등록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양식) 1부
다. 가격제안서 1부 (세부산출내역서 반드시포함) *밀봉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전문건설업면허증 사본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부 (도장, 방수, 시설물유지관리)
바. 국세ㆍ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사.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아.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응찰금액의 10% 보증기간 60일) 1부. *밀봉
차. 실적증명원(해당기관장 직인 필) 1부
파. 공사계획서(하자보수계획 포함) 2부 - 6월26일(금) 입찰평가일에 제출
* 본교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www.skhu.ac.kr 공지사항에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8.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첨부한 입찰유의서를 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9. 문의
가. 공사사양과 관련된 사항 : 시설관리팀 이대필 부장(02-2610-4161)
나. 입찰 및 행정절차에 관련된 사항 : 행정지원팀 홍성선 차장(02-2610-4117)
다. 자세한 사항은 입찰사전설명회 시간에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 6. 17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일반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2015-07-10
이전글 [일반경쟁입찰/재공고입찰] 성공회대학교 전산 기자재 구매 2015-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