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일반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새천년관 및 중앙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경쟁 입찰 건
작성일 2013-07-31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30731092554__새천년관_및_중앙도서관_옥상_우레탄방수_공사시방서.hwp
한글 130731092554__새천년관_및_중앙도서관_옥상_우레탄_방수공사_입찰유의서.hwp
한글 130731092554__새천년관_및_중앙도서관_옥상_도면(20130725).hwp
입 찰 공 고
 
1. 입찰명: 성공회대학교 새천년관 및 중앙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경쟁 입찰 건
 
2. 입찰방법: 경쟁입찰

3. 낙찰방법: 최저가 입찰
 
4.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일반건설업등록(면허)업체 중 건축공사업등록(면허)을 필한 업체
   다. 최근 2년이내 우레탄 방수공사 2건 이상이며 단일 건을 포함하여 실적이 1억 이상 시공
         유경험 업체
   라.입찰사전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입찰사전설명회참가신청서(양식1) FAX신청 (02-2610-4248)
 
5. 공사사양: 붙임자료 참조
 
6. 입찰관련 일정

내용 일시 등재 방법/ 장소
입찰공고 2013. 7.31(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찰사전설명회신청 2013.8.6(화) 17:00 FAX신청 (02-2610-4248)
입찰사전설명회 2013.8.7(수) 10:00 승연관 1층 회의실
입찰서류등록 2013.8.9(금) 09:00~11:00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평가일 2013. 8.9(금) 11:30~12:00 승연관 1층 총무처
결과발표 2013. 8.9(금) 12:00~ 개별통보

7. 입찰등록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양식) 1부
   다. 가격제안서 1부 (세부산출내역서 포함)*밀봉
   라.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마. 전문건설업면허증 사본 및 면허수첩 사본 각 1부 (도장, 방수, 시설물유지관리)
   바. 국세ㆍ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사.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아. 법인등기부 등본 1부.
   자.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응찰금액의 10% 보증기간 60일) 1부.*밀봉
   차. 실적증명원(해당기관장 직인 필) 1부
   파. 공사계획서(하자보수계획 포함) 5부 - 8월9일(금) 입찰평가일에 제출
  * 본교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www.skhu.ac.kr공지사항에서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8.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첨부한 입찰유의서를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9. 문의
    가. 공사사양과 관련된 사항 : 시설관리팀 이대필 부장(02-2610 - 4165)
    나. 입찰 및 행정절차에 관련된 사항 : 행정지원팀 홍성선 차장(02-2610-4117)
    다. 자세한 사항은 입찰사전설명회 시간에 질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 7. 31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성공회대학교 새천년관 및 중앙도서관 옥상 우레탄 방수공사 경쟁 재입찰 공고 2013-08-12
이전글 【일반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실험실습용 PC구매 2013-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