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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제한경쟁입찰】(긴급) 교내 복합기 임대 업체 선정
작성일 2013-02-18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30218050437__입찰공고_및_관련서류.hwp
<입찰공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 :【제한경쟁입찰】(긴급) 성공회대학교복합기 임대 업체 선정
나. 품목 및 규격 : 주요사항 참조
다. 계약 기간 : 2013년 3월 1일 ~ 2016년 2월 28일 (기본 3년, 평가 후 2년 연장가능)
라. 입찰 일정
입찰 공고 2013.02.18(월)~2013.02.22(금) 홈페이지 공지사항
서류, 제안서 제출 2013.02.22(금) 14:00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서류 개봉(제안) 2013.02.22(금) 15:00 승연관 1층 회의실
마. 입찰 방법 : 제안서, 가격 등을 평가
바. 납품(설치) 기한 : 2월28일까지 완료
 
2. 입찰 참가 자격
가. 조달청에 등록된 디지털 복합기를 생산·판매업체 또는 임대사업자로서, 장애 발생시 2시간 이내에 조치할 수 있는 전국적인 A/S지점 또는 협력점을 갖춘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 계약건으로 20대 이상 디지털 복합기 렌탈계약 실적이 있는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3. 입찰 등록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소정양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입찰가격 및 장비도입 제안서(부가세포함) 1부 - 반드시 밀봉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가격의 10%) 1부 - 반드시 밀봉
아. 서류제출 당일 현재 기준의 A/S지점 또는 협력점 보유현황
자. 납품할 기종의 환경표지(마크) 인증서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입찰 당일 개봉한다.
 
6. 문의사항
가.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총무처 행정지원팀(담당 곽동규, 02-2610-4118)으로 문의한다.

2013. 02. 18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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