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일반경쟁입찰】나눔관(학생회관) 앞 소운동장 공사
작성일 2012-11-27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21127030402__입찰공고_및_관련서류.hwp
<입  찰  공  고>
 
 
1. 입찰 개요
가. 입찰명:【일반경쟁입찰】나눔관(학생회관) 앞 소운동장 공사
나. 품목 및 규격 : 별첨 참조
다. 입찰 일정
입찰 공고 2012.11.27(화)~2012.12.07(금) 홈페이지 공지사항
현장설명회 신청 2012.11.30(금) 17:00 팩스(02-2610-4248)
현장설명회 2012.12.03(월) 10:00 승연관 1층 회의실
입찰서류 제출 2012.12.07(금) 14:00~15:00 승연관 1층 총무처
입찰서류 개봉 2012.12.07(금) 15:00 승연관 1층 회의실
라. 입찰 방법 : 일반경쟁입찰 / 부가세를 포함, 예정가격 이하 총액최저가격 입찰
 
2. 입찰 참가 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토목공사업 등록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집행일까지 주사무소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 경기도 및 인천에 둬야 함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이여야 함.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마.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3. 현장설명 참가 자격 및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의 위임장을 소지한 자
나. 해당업종 산업기사 또는 초급기술자 이상 자격증 소지자
다. 구비서류 : 현장설명참가신청서, 기술자격증사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4. 입찰 등록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소정양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다.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개인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입찰가격제안서(부가세포함) 1부 - 반드시 밀봉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10%) 1부 - 반드시 밀봉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나.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6. 참고 및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유의서를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나. 입찰가격제안서는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하고, 입찰 당일 개봉한다.
 
7. 문의사항
가. 공사에 대한 문의는 총무처 시설관리팀(이대필, 02-2610-4161), 입찰 관련 기타 문의사항은 총무처 행정지원팀(곽동규, 02-2610-4118)으로 문의한다.

 
2012. 11. 27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일반경쟁입찰 재공고] 나눔관(학생회관) 앞 소운동장 공사 2012-12-03
이전글 【지명경쟁입찰】수업용, 실습용 컴퓨터 및 컴퓨터 조립부품 구매 입찰 2012-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