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긴급 경쟁입찰】전자계산소 침입차단시스템(IPS) 1대 구축 건
작성일 2011-10-17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11017015907__입찰공고(유의서-2011-10).hwp
엑셀 111017015907__침입차단시스템(IPS)규격_및_기능서.xlsx
한글 111017015907__침입차단시스템(IPS)규격서.hw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긴급 경쟁입찰】전자계산소 침입차단시스템(IPS) 1대 구축 건
 
2. 입찰방법
 
가. 입찰방법 : 일반 경쟁입찰/부가세를 포함한 총액최저가 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또는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조에 의한 부당업자가 아닌 자
다. 입찰 품목(침입차단시스템(IPS))관련 1 또는 2위 분류군을 납품할 수 있는 자
라. 입찰 품목(침입차단시스템(IPS))관련 4년제 대학교에 납품한 경력이 있는 자
마. 입찰 품목(침입차단시스템(IPS))관련 4년제 대학교에 납품 및 유지보수 경력이 있는 자
 
4. 입찰 대상 품목 및 규격 : 세부내역은 본교 홈페이지에서 붙임자료 참조
 
5. 입찰관련 일정
번호 내 용 일 시 등재 방법/등록 장소 비 고
1 입찰공고 2011. 10. 17.(월) ~ 25.(화) 홈페이지 공지사항  
2 입찰등록 2011. 10. 25.(화) 10:00 ~12:00 승연관 1층 총무처  
 
6.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www.skhu.ac.kr)공지사항-입찰/구매에서세부내역 및 참고사항을 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7. 입찰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소정양식) 각1부
다. 사업자 등록증명원 1부
라. 위임장 1부(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경우)
마.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1부
사. 회사소개서 1부(간략히 작성)
아. 입찰가격서(부가세포함-입찰등록업체에서 작성한 세부 견적서) 1부

* 본교소정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9. 입찰참가 시 지참물 : 사용인감계에 날인한 인장
 
10. 기타: 제품사양에 대한 문의사항은 전자계산소 정창수 팀장(☎ 02-2610-4181)에게 문의하고 입찰서류 등록 및 행정업무에 대한 사항은 본교 총무처 행정지원팀 김용현 팀장(☎ 02-2610-4121)로 문의 바랍니다.
 
 
2011. 10. 17.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교육역량강화-경쟁입찰】 학생경력관리시스템 및 통합홈페이지 구축 건 2011-10-24
이전글 〔경쟁입찰〕2011년도 성공회대학교 입시홍보물 재제작 업체 선정 건 2011-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