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경쟁입찰〕2011년도 성공회대학교 탁상달력 13,000부 제작 건
작성일 2010-11-10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01110052121__1008입찰공고(유의서).hwp
한글 101110052121__2011년_탁상달력_제작관련_사항.hw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경쟁입찰〕2011년도 성공회대학교 탁상달력 13,000부 제작 건

2. 입찰방법
 가. 경쟁입찰(종합검토 평가입찰) 

    (탁상달력 시안에 대한 프리젠테이션 후 종합검토 낙찰 결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경쟁입찰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대학홍보물 제작한 경력이 있는 자

4. 입찰 대상 품목·규격: 세부사항은 본교 홈페이지에서 첨부자료에서 확인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다.

6. 입찰설명회 일시 및 장소(유의사항)

 
가. 일시: 2010년 11월 15일(월) 오후 1시/장소: 승연관 2층 회의실
 
나. 입찰설명회 참가하는 업체는 반드시 본교 탁상달력 시안이미지를 자료를 담아가실 수
있도록 USB를
반드시 지참하여야 함(탁상달력 시안이미지의 경우 저작권부문이 있어 확
인서를 배포 서명을 받을 예정임)

7. 입찰관련 일정

번호

내 용

일 시

등재 방법/ 장소

1

입찰공고

2009.11.10(수) ~ 11.24(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2

입찰성명회

2010.11.15(월) 13:00

승연관 2층 회의실

3

입찰등록

2010.11.19(금) 10:00 ~ 12:00

승연관 1층 총무처

4

입찰평가회

2010.11.24(수)13:30

승연관 2층 회의실

8.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www.skhu.ac.kr)
공지사항에서 세부내역 및 참고사항을 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9. 입찰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본교소정양식) 각 1부

다. 가격제안서(본교소정양식) 1부(봉인 후 봉투에 인감 날인하여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마. 위임장 1부

바. 법인등기부 등본(개인 업체는 주민등록등본) 1부

사. 회사소개서 1부(간략히 작성)

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0% 보증기간 60일) 1부

* 본교소정양식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1. 입찰참가 시 지참물 : 사용인감계에 날인한 인장

12. 유의사항: 기타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본교 총무처(TEL.(02) 2610-4121/행정지원팀 김용현팀장)로 본교 탁상달력 제작사양은 교무처(TEL.(02) 2610-4123, 4127/입학홍보실 고혜정과장, 이세욱팀장)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 11. 9.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긴급입찰〕성공회대학교 소프트웨어공학과 노트북 20대 구입 건 2011-01-12
이전글 〔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구축업체 선정 건 2010-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