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입찰/구매

HOME 느티아래 입찰/구매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인쇄하기
공시사항 게시판 상세내용
제목 〔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구축업체 선정 건
작성일 2010-09-17 작성자 총무처(행정지원팀)
파일첨부 한글 100917083647__1007입찰공고(유의서포함).hwp
한글 100917083647__홈페이지RFP(20100917-최종).hwp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경쟁입찰〕성공회대학교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구축업체 선정 건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경쟁입찰(종합검토 평가입찰)

(홈페이지 개편 구축에 대한 제안 프리젠테이션 후 종합검토 낙찰 결정)

 

3. 입찰참가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자

나. 자본금 1억 원 이상, 2009년 매출액 10억원(부가세포함) 이상인 업체

다. 최근 2년 이내 2억원 이상의 프로젝트 실적 보유 업체로서 대학교 및 공공기관 또는 기업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 실적 보유 업체

라. 정규 근로자 50인 이상

 

4. 입찰관련 일정

번호

내 용

일 시

등재 방법/등록 장소

비 고

1

입찰공고

2010. 9. 17(금) ~ 10. 6(수)

홈페이지 공지사항

 

2

입찰설명회

2010. 9. 27(월) 14:00~

승연관 2층 회의실2

 

3

입찰서류등록

2010. 10. 1(금) 9:00 ~ 13:00

승연관 1층 총무처

 

4

입찰평가

2010. 10. 6(수) 14:00 ~ (예정)

승연관 2층 회의실2

추후통보

 

5. 참고 및 유의사항

가. 반드시 본교 홈페이지(www.skhu.ac.kr) 공지사항-입찰/구매에서 세부내역 및 참고사항을 확인하여야 한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 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다.

 

6. 입찰등록 시 지참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입찰재공고 시 등재할 예정임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 시 시세·국세완납증명서 제출)

다.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대리인인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마. 법인등기부 등본 1부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응찰금액의 10%)

사. 실적증명원(해당기관장 날인필) 1부

아. 회사소개서(간략히 작성) 및 입찰가격서(시방서 포함) 1부

차. 홈페이지 구축관련 제안서 8부, 홈페이지 구축관련 제안 내역이 수록된 CD 1매

 

7.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보증금은 낙찰인이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 기일 내(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본교에 귀속된다.

 

8. 문의사항

가. 입찰사양관련 문의처는 교무처 입학홍보실(이세욱 팀장 ☎ 02-2610-4127) 및 교무처(문중섭 팀장 ☎ 02-2610-41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진행관련 문의처는 총무처 행정지원팀(김용현 팀장 ☎ 02-2610-41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 9. 17.

 

 

성 공 회 대 학 교 총 장

 

이전다음글 목록
다음글 〔경쟁입찰〕2011년도 성공회대학교 탁상달력 13,000부 제작 건 2010-11-10
이전글 :【긴급-일반입찰】성공회대학교 신학관 수납식 관람석(112석) 구축업 2010-09-06